Lemon_Chan
우리 가족 우리 가족은 모두 네 명입니다. 아버지와 어머니가 계시고 누나가있습나다. 아버지는 53살입니다. 경찰관이십니다. 어머니는 50살입니다. 그리고 중학교 교사십니다. 누나는 28살입니다. 그렇지만 간호사입니다. 저는 대학생입니다. 법학을 공부합니다. 꿈이 변호사입니다. 매일 열심히 공부합니다.
Feb 18, 2021 6:16 AM
Corrections · 2
1
우리 가족 우리 가족은 모두 네 명입니다. 아버지와 어머니가 계시고 누나가 있습나다.(or you can say "부모님이 계시고(I have my parents, and a big sister.) 아버지는 53살이시고,("My father is 53 years old and...", "이시다" is more respectful word for "이다." You can use this for when you refer to the age of your parents or the elderly, just like you did the next sentence.) 경찰관이십니다. 어머니는 50살이시고, 중학교 교사십니다. 누나는 28살이고, 간호사입니다. 저는 대학생이고, 법학을 공부합니다.(You don't need to link two sentences. But the reason why I did it is, if you do, it sounds more natural and fluent.) 제 꿈은 변호사입니다. 매일 열심히 공부합니다.
안녕하세요! 매일 법 공부를 하면서 다른 외국어도 공부하고 있다니 정말 대단해요! :D
February 18, 2021
1
우리 가족은 모두 네 명입니다. 아버지와 어머니, 누나가 있습니다. 아버지는 53살이시고, 경찰관입니다. 어머니는 50살이시고, 중학교 교사입니다. 누나는 28살이고, 간호사입니다. 저는 대학생이고 법학을 공부합니다. 저의 꿈은 변호사입니다. 매일 열심히 공부하고 있습니다.
February 18, 2021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