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lsey
요즘 코로나 때문에 대면으로 만나는 것은 너무 힘들다. 그래서 온라인으로 친구를 사귀는 사람들이 늘어겠다. 개인적으로 온라인으로 만나면 친절하고 싶지만 아무래도 다른 사람과 멀리는 느낌 있을 것 같아서 좀 불편한다. 왜냐하면 비대면 만나는 것은 상대방의 의견, 생각, 감동 등에 잘 알게 될 수 없다고 생각한다.
Sep 10, 2021 7:12 AM
Corrections · 2
요즘 코로나 때문에 대면으로 만나는 것은 너무 힘들다. 그래서 온라인으로 친구를 사귀는 사람들이 늘어났다/많아졌다. 개인적으로 온라인으로 사람을 만나면 친절하게 대하고 싶지만 아무래도 다른 사람과 멀게 느껴져서 좀 불편한다. 왜냐하면 비대면으로 만나는 것은 상대방의 의견, 생각 등에 대해서 잘 알게될 수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첼시 씨! 안녕하세요 :) 반가워요. 글을 논리정연하게 잘쓰네요. 코로나 때문에 사람을 만나기가 참 어려운 것 같아요.
September 10, 2021
요즘 코로나 때문에 대면으로 만나는 것은 너무 힘들다. 그래서 온라인으로 친구를 사귀는 사람들이 늘(었을 것이다)어겠다. 개인적으로 온라인으로 만나면 친절하고(친근하게 대하고) 싶지만 아무래도 다른 사람과 멀리 (있)는 느낌(이라) 있을 것 같아서 좀 불편한다. 왜냐하면 비대면(으로 만나면) 만나는 것은 상대방의 의견, 생각, 감동(정) 등(을 잘 알기 어렵기 때문이다)에 잘 알게 될 수 없다고 생각한다.
September 10, 2021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