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ma
please correct my answers : 1. 처음 만남은 어떻게 사작될까요? - 처음 만났을 때 보통 잡담을 합니다. 2. 보통 몇 살 첫 데이트를 시작하는 것 같습니다? - 미국에서 보통 14 - 16살 떼 첫 데이트를 시작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더 어린 나이에 데이트를 하는데 제 생각에는 현명하지 않습니다. 3. '사귀다'의 기준은 무엇입니까? - 저한테는 사귀는 사람은 친절하고 똑똑해야 합니다. 4. 보통 어떤 이유로 헤어집니다? - 대부분의 사람들은 toxic?관계에서 벗어나기 위해 헤어집니다. 5. 데이트 장소로 어떤 곳이 인기가 있습니까? - 영화 극장, 식당, 쇼핑몰은 인기 있는 데이트 장소입니다.
Mar 3, 2021 9:06 PM
Corrections · 1
please correct my answers : 1. 처음 만남은 어떻게 사작될까요? - 처음 만났을 때 보통 잡담을 합니다. 2. 보통 몇 살 첫 데이트를 시작하는 것 같습니다? - 미국에서는 보통 14 - 16살 떼 첫 데이트를 시작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더 어린 나이에 데이트를 하는데 제 생각에는 현명하지 않습니다. 3. '사귀다'의 기준은 무엇입니까? - 저한테는 사귈 만한 사람은 친절하고 똑똑해야 합니다. 4. 보통 어떤 이유로 헤어집니까? - 대부분의 사람들은 나쁜 관계에서 벗어나기 위해 헤어집니다. 5. 데이트 장소로 어떤 곳이 인기가 있습니까? - 영화관, 식당, 쇼핑몰이 인기 있는 데이트 장소입니다.
March 3, 2021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