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ala Kitaplar
Can you correct me? 옛날 옛날에 서울에서 살은 외국 소녀가 있었어요. 이소녀의 이름은 안나였어요. 안나의 보모님은 전쟁에서 돌아갔어요. 나쁜 사람들 때문에 안나는 엄마-아빠 없지만 고모님이랑 살고 있어요. 어느 날 안나는 고향에 가고싶었어요. 그래서 고모님이랑 말고 있었어요. - 고모님, 난 우리 고향이 너무 보고싶어요. 혹시 우리 같이 갈수있어요? + 안나야! 이게 뭐지?! 무슨 소리야?! 됬어... 우리 거기에 절대로 가지 않아! 알았어?!! 안나가 너무 슬펐어요. 고모님; - 안나야! 지금 빨리 대리님의 동내에서 있는 가게에 가. 가게에서 계란 그리고 가위 사주세요. 그리고 빨리 집에 와. 슬픈 안나는 가게에 갔어요. 거기에서 잘생긴손녀랑 만났어요. 그 손녀은 안나의 얼굴응 보고 행복해졌어요. 근데 안나는 이 손녀의 얼굴에 한번 도보지 않았요.
Jan 23, 2021 9:00 PM
Answers · 1
옛날 옛날에 서울에 사는 외국 소녀가 있었어요. 이 소녀의 이름은 안나였어요. 안나의 보모님은 전쟁에서 돌아가셨어요. 나쁜 사람들 때문에 안나는 엄마,아빠가 없지만 고모랑 살았어요. 어느 날 안나는 고향에 가고 싶었어요. 그래서 고모에게 물어봤어요 - 고모, 난 우리 고향이 너무 그리워요. 혹시 우리 같이 갈수있어요? + 안나야! 이게 뭐지?! 무슨 소리야?! 됐어... 우리 거기에 절대로 가지 않아! 알았어?!! 안나는 너무 슬펐어요. 고모; - 안나야! 지금 빨리 대리님의 동네에 있는 가게에 가. 가게에서 계란이랑 가위를 사서 빨리 집에 와. 슬픈 안나는 가게에 갔어요. 거기에서 잘생긴 소년과 만났어요. 그 소년은 안나의 얼굴을 보고 행복해졌어요. 근데 안나는 이 소년의 얼굴을 한번 도 보지 않았어요.
January 24, 2021
Still haven’t found your answers?
Write down your questions and let the native speakers help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