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es 줄스
오늘도 밥을 먹었어요. 쌀!!! 미국에 사는데 푸에르토리코에 태어났어요. 사실 우리 나라에서 쌀 많이 먹어요. 우리 문화의 일부예요. 매일 쌀 먹는 것을 좋아해요 ㅋㅋㅋ 질리지 않아요!! 치킨도 먹었어요. 제가 이 세상에서 한 개만 먹을 수 있다면 쌀을 먹을 거예요! 어떤 종류의 음식이랑 쌀 먹을 수 있어요. 제 가장 좋아하는 것은 쌀이랑 콩이랑 치킨이에요!!
Dec 16, 2020 3:28 AM
Corrections · 3
1
오늘도 밥을 먹었어요. 쌀!!! 저는 미국에 사는데 푸에르토리코에 태어났어요. 사실 우리 나라에서 쌀 많이 먹어요. 우리 문화의 일부예요. 매일 쌀 먹는 것을 좋아해요 ㅋㅋㅋ 질리지 않아요!! 치킨도 먹었어요. 제가 이 세상에서 한 개만 먹을 수 있다면 쌀을 먹을 거예요! 어떤 종류의 음식이랑도 쌀을 먹을 수 있어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쌀이랑 콩이랑 치킨이에요!!
December 16, 2020
오늘도 밥을 먹었어요. 쌀!!! 미국에 사는데 푸에르토리코에 태어났어요. 사실 우리 나라에서 쌀 많이 먹어요. 우리 문화의 일부예요. 매일 쌀 먹는 것을 좋아해요 ㅋㅋㅋ 질리지 않아요!! 치킨도 먹었어요. 제가 이 세상에서 한 개만 먹을 수 있다면 쌀을 먹을 거예요! 어떤 종류의 음식이랑 쌀 먹을 수 있어요. 제 가장 좋아하는 것은 쌀이랑 콩이랑 치킨이에요!!Hi
December 16, 2020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