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d English Teachers
Tamara
가장 기억에 남는 여행 제 가장 기억에 남는 여행은 오스트리아에서 있었요. 빈에 많이 유명한 박물관을 방문했어요. 특히 저는 황후 엘리자베스의 박물관을 좋아했어요. 그녀는 똑똑한하고아름다운 여자이었어요. 저는 빈 국립 오페라 극장에서 세비야의 이발사를 들었어요. 저는 잘츠부르크도 갔어요. 잘츠부르크가 오스트리아의 작곡가 모차르트의 고향이에요. 저는 제 독일어를 연습 할 수 있었요. 정말 제 오스트리아의 여행을 즐길 수 있지만 다음 번에 제가 한국에 가고 싶어요.
Aug 16, 2014 4:38 AM
Corrections · 2
1

가장 기억에 남는 여행

제 가장 기억에 남는 여행은 오스트리아에서 있었요. 빈에 많이 유명한 박물관을 방문했어요. 특히 저는 황후 엘리자베스의 박물관을 좋아했어요. 그녀는 똑똑하고_아름다운 여자어요.

저는 빈 국립 오페라 극장에서 세비야의 이발사를 들었어요. 저는 잘츠부르크도 갔어요. 잘츠부르크가 오스트리아의 작곡가 모차르트의 고향이에요.

저는 제 독일어를 연습할 수 있었요. 정말 제 오스트리아의 여행을 즐길 수 있지만 다음 번에 제가 한국에 가고 싶어요.

 

한국에 오신다면 언제든 환영입니다. ^^ 정말로 한국어 글쓰기 잘하셨습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

August 16,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