你对65岁以上的长辈们学习新事物有什么看法?
1504 are participating
之前我觉得老人学习新事物 ,比如是学外语,或是运动跳舞那些,感觉他们是不是疯了,我这年轻人,头脑那么好还学不了那些国语 还要学外语,体育课也懒得不上呢!。我把大问题向我爸说,还表现出自己对这件事有多好笑。不过我爸解释给我听之后,我一瞬间觉得自己有本,刚才还瞧不起他们。现在就觉得多丢脸,我爸说:“他们这样做是因为不想让脑子退化,就是要动脑子这样才避免脑袋变笨,或是想防止失智症。因为要是到他们这年纪,不用上班 没事做 就是一直呆在家里,慢慢地就是养成了习惯 不常动脑了想一想,久了脑子会衰退导致记忆力下降,但如果你每天都得动脑子的话, 脑子随时随地都要想,这样不仅能你防止脑子衰退还觉得老人的世界不会跟以前无聊或还能感到生活的意义与快乐。
August 11, 2021
1
0
만 65세 이상의 고령층은 새로운 것을 배우는 것이 장점이 많이 있기 때문에 지지한다. 노후생활이 심심하다고 생각하는 고령층이 많이 있어서 새로운 것을 배우면 생활의 취미를 다시 찾을 수있다. 새로운 지식을 받고 인생의 보람도 느낄수 있다. 고령층은 학교에 다니면 친구를 많이 사뀔 것 같다. 나이도 관계없이 새로운 것을 배우는 것을 통해 같은 취미를 가치고 있는 친구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래수 있다. 또한 지식을 구하는 것이 젊은이들 의 권리가 아니라 고령층에 되어도 할 수 있는 것이다. 고령층은 자주 자기 가치가 떨어지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새로운 것이 배우는 것이 자신감을 증가하는 방법이다. 그러나 지금 고령층이 새로운 것을 배우는 것에 대한 정부의 지지가 적어서 장래에 이 분야를 더 관심을 끌면 좋겠다.
Mar 18, 2022 7:14 AM
1
0
Show more
Practice your learning language by audio/writing.
Recommenda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