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cki
3월5일 비를 좋아하세요? 오늘 교토에 아침부터 저녁까지 하루종일 비가 내릴 것 같아요. 저는 비가 많이 오는 나라로써 유명한 영국에서 왔지만 비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왜냐하면 비가 올 때 하늘이 어더워지기 때문에 뭐든지 할 마음이 없어져 버려요. 그리고 보통 온도도 낮아지죠. 그렇데다가 공공교통을 타지 않고 자전거를 타서 이동하니까 젖을까 밖에 나가는 것에 망설여요. 레인코트나 레인부츠를 챙겨 입어도 얼굴이 젖어요. 하지만 침대에 누우면서 빗소리를 듣는 것을 좋아해요. 밖에 갈 필요가 없어야 불만이 없어요.
Mar 5, 2021 3:33 AM
Corrections · 1
3월5일 비를 좋아하세요? 오늘 교토에 아침부터 저녁까지 하루종일 비가 내릴 것 같아요. 저는 비가 많이 오는 나라로(써 can be omitted) 유명한 영국에서 왔지만 비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왜냐하면 비가 올 때 하늘이 어더(두)워지기 때문에 뭐든지 할 마음이 (사라져 버리거든요)없어져 버려요. 그리고 보통 온도도 낮아지죠. 그렇데다가(그런데다가) (저는 대중교통 대신 자전거를 이용하는 사람이라)공공교통을 타지 않고 자전거를 타서 이동하니까 젖을까 밖에 나가는 것(까지 망설여져요)에 망설여요. 레인코트나 레인부츠를 챙겨 입어도 얼굴이 젖어요. 하지만 침대에 누우면서(누워) 빗소리를 듣는 것(은)을 좋아해요. 밖에 (나)갈 필요가 없어야(업다면야 딱히) 불만이(은) 없어요.
March 5, 2021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