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konugu
001.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이거 내 자기소개예요. 저는 Kekonugu예요. 이거 내 별명이에요. 한국언어를 좋아하요 그리고 한국언어를 공부해요. 저는 러시아에 살아요. 대학에 주 사 일 가요. 하지만 대학에서 우리 한국어 수업을 없어요. I tried to say '4 days a week', was it right? :)
23 Thg 11 2014 15:46
Bài chữa · 2
1

001.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이것은 나의 자기소개입니다. 저는 Kekonugu입니다. 이것은 나의 별명입니다. 한국를 좋아합니다 그리고 한국를 공부합니다. 저는 러시아에 삽니다. 대학에 일주일에 4번 갑니다. 하지만 대학에서  한국어 수업 없습니다.

I tried to say '4 days a week', was it right?

It is 일주일에 4번

23 tháng 11 năm 2014

001.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이거 내 자기소개예요. 저는 Kekonugu예요. 이거 내 별명이에요. 한국언어를 좋아하요 그리고 한국언어를 공부해요. 저는 러시아에 살아요. 대학에 주 사 일 가요. 하지만 대학에서 우리 한국어 수업을 없어요.

I tried to say '4 days a week', was it right?

:)

 

다른 분이 잘 고쳐주셨네요. 저는 문장을 합쳐보겠습니다.

러시아로 문장을 써도 이렇게 합치는 것이 좋습니다.

 

안녕하세요! 이것은 나의 자기소개입니다.(or 제 소개를 하겠습니다.) 

저는 러시아 사람인데, Kekonugu는 저의 별명입니다(저의 별명은 Kekonugu입니다) .

한국어를 좋아해서(or 좋아하기 때문에) 한국어를 공부하고 있습니다. 

대학에 일주일에 네 번가지만, 우리 대학에는 한국어 수업이 없습니다.

 

 

24 tháng 11 năm 2014
Bạn muốn tiến bộ xa hơn?
Hãy tham gia cộng đồng học tập này và thử nghiệm những bài tập miễn ph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