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jave
풀다, 포장하다, 입다, 벗다 '풀다'라는 동사는 반대의 '포장하다'라는 동사예요? 두 개 동사는 주로 선물과 상자와 등과 같은 물건과 함께 사용될 것 같아요. 반면에, 두 개 동사 '입다'와 '벗다'는 반대의 동사예요. 그리고 그들은 옷과 함께 주로 사용될 것 같아요. 맞아요? 감사합니다!
17 Thg 12 2014 02:59
Câu trả lời · 2
2
'풀다'라는 동사의 반대말에는 '감다', '묶다', '싸다' 등이 있습니다. 감다(wind, coil) 묶다(tie,bind,chain) 싸다(wrap) '포장하다'는 '싸다'와 같은 뜻입니다. '벗다'의 반대말에는 '입다','쓰다','끼다','신다','차다','착용하다' 등이 있습니다. '입다'는 옷과 함께 사용하지만, '벗다'는 ‘사람이 자기 몸 또는 몸의 일부에 착용한 물건을 몸에서 떼어 내다.’라는 뜻으로 ‘장갑을 벗다/옷을 벗다/모자를 벗다/신발을 벗다’와 같이 사용합니다.
17 tháng 12 năm 2014
2
쓰신게 정확히 맞아요! 풀다라는 동사는 문제를 풀다(slove the problem) 라는 다른의미로도 쓸 수 있습니다.
17 tháng 12 năm 2014
Bạn vẫn không tìm thấy được các câu trả lời cho mình?
Hãy viết xuống các câu hỏi của bạn và để cho người bản xứ giúp bạ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