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hy
내 성격의 장점과 단점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여기 처음 오네요, 저는 한국어 자습 하기 때운에, 많이 교류 기회가 없어서 부통 집에서 혼자 연습 하는 때 의문 도 많이 있어요, 지금 TOPIK 시험 준비 중 이예요, 그래서 나중에 여기 항상 오는 것을 생각합니다. 이 글쓰기 <내 성격의 장점과 단점> 고쳐 주십시요 어린시때 부터, 저는 많이 사람을 있는 곳을 좋지 안다, 조용히 책을 읽는 것은 더 좋는데 그렇게 생각한다, 성장 나왔을 때 무슨 상황 있으면, 내가 냉정하게 처리 할 수 있은 것이 확실히 도움이 얻는다. 그리고 나의 친구 인수가 많는기 아니지만, 평소 친한 친구들은 무슨 고민을 생각 나올 때 나를 찾아서 얘기 도 나눈다 내 의견 도 추천러 준다, 친구의 눈에는 난 착한 사람 또한 든든한 친구이다. 대학 3학년부터 나는 한국어를 자습을 시작한다, 전공 아니지만 제가 계속 열심히 공부 되는데 왜냐하면 한국어는 아른다워 언어 이다고 하고 중국랑 한국 문화가 좀 비슷하기 때문에, 잘 이해 할 수 있을 것이 배우기 많이 힘들을 않은것 같는다, 잘 익숙하기 위해서 제가 꾸준하게 노력한다. 내향 성격을 가지서 항상 낯선 사람 앞에서 잘 얘기 못 해는데 좀 부끄러럽게 생각한다, 그렇니까 처음 만나서 난 불친절한 사람 줄 알는데 사실 한참 상대방 알으면 후에 나는 확실 명랑 성격구나 그런 생각을 나오 도 가능한다, 하지만 대부분 상황에서 말이 적은 사람보다 말이 많은 사람 더 큰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 같는다, 특히 이런 성격 있으면 사회 생존 좀 나쁜 영향 도 만들 수 있는다, 예를 들어 회사에서 관리자는 자신 표현 할 수 있는 직원들을 더 좋다 편이다, 업적 잘 한지만 표현 잘 할 수 없다고 해도 기회가 놓칠 것을 드물지 아니다. 대학시절 그 단점 고치려고 위한 동아리 많이 참여야한다고 그렇게 생각한다 따라서 기타 동호회 도 다녀서 아르바이트 도 한다, 그동안 즐거운 기분이 많이 얻은면서 성격이 천천히 명랑을 되는다. 근데 아무리 노력지만 원래에 성격 도 완전히 바뀌 수 없어, 나는 조용히 상태 더 많이 편한다, 자신의 세게에서 책을 읽고 음악을 듣고 공부를 도 하고 정말 자유를 느낀다, 그럼 내가 보기에, 개인 성격 중에 장점 바로 개인의 단점 마찬가지이다.
25 มิ.ย. 2015 เวลา 6:14
การแก้ไข · 4

내 성격의 장점과 단점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여기 처음이에요. 저는 한국어 독학하기 때에 많이 교류 기회가 없어서 통 집에서 혼자 연습 하는 모르는 것도 많이 있어요. 지금 TOPIK 시험 준비 중 이. 그래서 나중에 여기 자주 오려고 생각하고 있어요.

이 글쓰기 <내 성격의 장점과 단점> 고쳐 주세요. 

어린시 부터 는 사람이 많이 있는 곳을 좋아하않았. 조용히 책을 읽는 것 더 좋. 성장(?) 나왔을 때 무슨 상황 있으면 내가 냉정하게 처리 할 수 있다는 것이 확실히 도움이 다. 그리고 나의 친구 수가 많은 편은 아니지만, 평소 친한 친구들은 무슨 고민 있을때 나에게 찾아서 얘기도 나누고 내 의견도 물어본다. 친구의 눈에는 난 착한 사람이자 든든한 친구이다.

대학 3학년때 부터 나는 한국어를 독학하기 시작. 내 전공 아니지만 계속 열심히 한국어 공부를 할 수 있었던 이유는 한국어 언어이기도 하고 중국 한국 문화가 좀 비슷하기 때문에, 잘 이해 할 수 있다는 것이다. 배우기 많이 힘든 것 같지는 않다.  익숙해지기 위해서 나는 꾸준 노력한다.

나는 성적인 성격을 가서 항상 낯선 사람 앞에서 잘 얘기는데 이 점을 좀 부끄럽게 생각한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나를 처음 만났을 때 내가 불친절한 사람알지만 사실 한참 상대방고난 후에는 나는 확실 명랑 성격이다. 하지만 대부분 상황에서 말이 적은 사람보다 말이 많은 사람 더 큰 사랑을 받을 수 있 것 같다. 특히 이런 성격 있으면 사회생활에서 생존을 하는 데 좀 나쁜 영향도 끼칠 수 있다. 예를 들어 회사에서 관리자는 자신 표현 할 수 있는 직원들을 더 좋아하는 편이다. 일은지만 표현못해서 기회치는 경우는 드물지 다. 대학시절 그 단점 고치려 동아리 많이 참여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기타 동호회도 다니고 아르바이트도 한다.러는 동안 기분이 즐거워 지면서 성격이 천천히 명랑해 진다.

그런데 아무리 노력해도 원래 성격 완전히 바다. 나는 조용 상태 더 많이 편다. 나만의 세에서 책을 읽고 음악을 듣고 공부를 하 정말 자유를 느낀다. 그럼 내가 보기에 개인 성격 중에 장점 바로 그 개인의 단점이나 마찬가지이다.

 

 

Kathy 씨 글을 참 재미있게 잘 쓰시네요. 틀려서 고친 부분도 있긴 하지만 글을 조금 더 부드럽게 해보려고 문법적으로 맞는 부분도 많이 바꿔 봤어요. 도움이 됐으면 해요. 저도 내성적인 성격이라 크면서 스트레스 적지 않게 받았어요. 저도 Kathy 씨처럼 일부러 동아리 활동도 하고 아르바이트도 하고 그래요. 우리 좀 비슷한데요? ㅎㅎ 조용하다는 건 '나' 라는 사람의 한 일부분일 뿐인데 저는 '나는 조용하고 지루한 사람' 이라고 단정짓고는 다른 모든 나의 좋은 점들은 무시해 버리고 우울해 했던 적이 많았던 것 같아요. 제가 가진 훨씬 더 좋은 점도 얼마나 많은데 말이에요. Susan Cain이 적은 Quiet 이라는 책 강추해 드려요. 좋아하실 것 같아요. ^^  

25 มิถุนายน 2015
Jayhoon 씨 감사합니다 ^^. 더 열심히 공부할 겠습니다. :)
25 มิถุนายน 2015
혼자 공부하시는데 한국어를 정말 잘하시네요:)
25 มิถุนายน 2015
ต้องการความก้าวหน้าที่เร็วขึ้นหรือไม่
เข้าร่วมชุมชนแห่งการเรียนรู้และทดลองใช้แบบฝึกหัดฟ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