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onika
가을 때 샬럿이 인기가 많은 요리입니다. 저도 사과로 만든 샬럿을 아주 좋아해서 자주 직접 만듭니다. 우리 가족에 사과나무들이 있어서 그 사과나무는 열매가 열리면 그 사과로 샬럿을 만드는 편입니다. 그래서 그 요리의 방법을 좀 가르쳐 보게습니다. 그 요리를 위해 - 사과는 200g, - 밀가루 312g, - 설탕 150g, - 올리브유 80g, - 베이킹파우더 2티스푼, - 계피 1티스푼, - 그리고 물 240mL 재료로 필요합니다. 먼저 사과를 깎고 나서 작게 썰어주십시오. 밀가루를 체로 치고 설탕과, 계피, 올리브유를 그릇에 넣고 섞어주십시오. 꼼꼼히 섞고 나서 반죽에 썬 사과를 담고 한 번 더 약간 섞어주십시오. 미리 170도까지 예열한 오븐에서 45~60분쯤 굽어주십시오. 오븐에서 꺼내기 전에 이쑤시개로 준비는 확인하십시오. 이쑤시개에 반죽이 없으면 요리가 다 됩니다. 그다음에 몇 시간 동안 뇌두면 더 맛있게 될 것입니다. 사과 대신에 다른 과일도 써도 되고 양념은 (정향, 육두구, 생강류, 등) 간을 맞게 고를 수 있습니다. 그 사과 샬럿을 차와 함께 들어보십시오.
10 Thg 10 2021 14:24
Bài chữa · 3
1
가을에 샬럿은 인기가 많은 요리입니다. 저도 사과로 만든 샬럿을 아주 좋아해서 자주 만듭니다. 우리 정원에 사과나무가 있어서 사과가 열리면 그 사과로 샬럿을 만드는 편입니다. 그래서 요리법을 가르쳐드릴께요.(or 알려드릴께요.) 필요한 재료는- 사과 200g, - 밀가루 312g, - 설탕 150g, - 올리브유 80g, - 베이킹파우더 2티스푼, - 계피 1티스푼, - 그리고 물 240mL입니다. 1.먼저 사과를 깎아 작게 썰어주세요. 2.밀가루를 체로 치고 설탕과, 계피, 올리브유를 그릇에 넣고 섞어주세요. 잘 섞고 나서 반죽에 썬 사과를 담고 한 번 더 섞어주세요. 3.미리 170도까지 예열한 오븐에서 45~60분쯤 구워주세요. 4.오븐에서 꺼내기 전에 이쑤시개로 쑤셔서 익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이쑤시개에 반죽이 묻어나지 않으면 잘 익은 겁니다. 5.그 다음에 몇 시간 동안 놔두세요. 그러면 더 맛있어집니다. 사과 대신에 다른 과일을 사용해도 됩니다. 향신료는 (정향, 육두구, 생강류, 등) 원하는대로 알맞게 고를 수 있습니다. 사과 샬럿을 차와 함께 드셔보세요.
10 tháng 10 năm 2021
Bạn muốn tiến bộ xa hơn?
Hãy tham gia cộng đồng học tập này và thử nghiệm những bài tập miễn ph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