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W
수정부탁드립니다. 테스트 장비에 관련하여 보내주신 SOP에 따라 전선도 교체하고 호스트(computer host)에 있는 카드도 다시 설치를 했으나 테스트 장비와 호스트와 연결되지 못한다는 문제가 여전이 해결되지 못하고 있습니다.어떻게 해야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신지 여부 확인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하기는 장비와 관련된 사진인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 Thg 10 2014 06:48
Bài chữa · 6
1

수정부탁드립니다.

테스트 장비에 관련하여 보내주신 SOP에 따라 전선도 교체하고 호스트(computer host)에 있는 카드도 다시 설치를 했으나 테스트 장비와 호스트와 연결되지 못한다는 문제가 여전이 해결되지 못하고 있습니다.어떻게 해야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신지 여부 확인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하기는 장비와 관련된 사진인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 tháng 10 năm 2014
1

수정부탁드립니다.

테스트 장비에 관련하여 보내주신 SOP에 따라 전선도 교체하고 호스트 컴퓨터(computer host)에 있는 카드도 다시 설치를 했으나 테스트 장비와 호스트와 연결되지 못하는 못한다는 문제가 여전히 있습니다.어 이 해결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문제를 어떻게 해야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지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있으신지 여부 확인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아래는 하기는 장비와 관련된 사진입니다. 인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2 tháng 10 năm 2014
1

수정부탁드립니다.

테스트 장비에 관련하여 보내주신 SOP에 따라 전선도 교체하고 호스트(computer host)에 있는 카드도 다시 설치를 했으나 테스트 장비와 호스트와 연결되지 못한다는 문제가 여전 해결되지 고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문제를 해결할 수 있지 다시 확인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아래는 장비와 관련된 사진인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 tháng 10 năm 2014
Bạn muốn tiến bộ xa hơn?
Hãy tham gia cộng đồng học tập này và thử nghiệm những bài tập miễn ph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