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ma
이거 내 친칠라에요. 이름은 오티스에요. 곧 1살 될 거예요. 나는 지난 2월에 오티스를 입양했어요(?). 친칠라들 돌보기는 꽤 어려워요. 시원하게 지낼 필요하고 특별한 식사를 먹어야 해요. cage(?)을 아주 깨끗하게 유지해야 해요. 친칠라는 모피에 해롭기 때문에 젖지 못해서 먼저 목욕을 해야 해요. 너무 귀여워. 이 사진에서 오티스 사과를 먹고 있어요. 친칠라는 과일을 먹을 수 있지만 너무 많이 먹으면 병에 걸릴수 있어요. 돌보기가 좀 어렵지만 훌륭하고 귀여운 애완 동물이에요.
23 Thg 10 2020 14:58
Bài chữa · 2
1
이거 내 친칠라에요. 이름은 오티스에요. 곧 1살 될 거예요. 나는 지난 2월에 오티스를 입양했어요(?). (Correct!) 친칠라들 (친칠라를) 돌보기는 꽤 어려워요. 시원하게 지낼 필요하고 (시원한 곳에서 지내야 하고) 특별한 식사를 먹어야 해요. cage(?)을 (우리를) 아주 깨끗하게 유지해야 해요. 친칠라는 모피에 해롭기 때문에 젖지 못해서 먼저 목욕을 해야 해요. 너무 귀여워. 이 사진에서 오티스 사과를 먹고 있어요. 친칠라는 과일을 먹을 수 있지만 (먹어도 되지만) 너무 많이 먹으면 병에 걸릴수 있어요. 돌보기가 좀 어렵지만 훌륭하고 귀여운 애완 동물이에요.
23 tháng 10 năm 2020
Bạn muốn tiến bộ xa hơn?
Hãy tham gia cộng đồng học tập này và thử nghiệm những bài tập miễn ph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