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men
한국의 삼국시대? 중국은 잘 기록된 삼국시대가 있는데, 한국은 삼국시대라든가 옛날에 중국처럼 많은 나라로 나눠 있었던 것이었어요? 전 중국의 삼국시대에 관심이 많아서 한국도 삼국시대 같은 거 있있는지 궁금해요. 서양은 'medieval'시대 있는데 [주로 사람들이 다 전염병에 걸려서 죽었죠.], 동양의 옛날 시대는 더 좋았고, 더 신기한 것 같아요. 특히 중국의 삼국시대는 이제 너무 오래 돼서 거의 소설이 됐어요. medieval시대는 그다지 오래된 일 아닌 것 같아요.
14 Thg 02 2014 05:01
Câu trả lời · 3
네. 한국에도 삼국시대가 있습니다. 한국의 역사는 고조선 - 삼국시대(고구려, 백제, 신라) - 통일신라 - 고려 - 조선 - 대한민국(한국)으로 연결되죠. 삼국시대의 세 나라 중에서 신라가 삼국을 통일함으로써 통일신라 시대가 펼쳐집니다. 한국의 역사는 매우 상세히 기록되어있고, 여러가지 에피소드가 많기 때문에 찾아서 보시는 것도 재미있을 거에요.
14 tháng 2 năm 2014
삼국지연의는 명나라 때에 나관중이라는 사람이 만든 소설입니다. 즉, 역사서가 아닙니다. 이 소설은 중국의 위,촉,오 세 나라의 역사를 소재로 만들었지만, 소설이므로 실제 중국의 역사와는 그 내용이 약간 다릅니다. 중국의 삼국시대는 한나라가 멸망하고 '위, 촉, 오'의 세 나라로 나뉘었다가, 결국 위나라가 통일을 하고, 다시 나라 이름을 '진'으로 바꾼, 불과 100년도 안되는 짧은 역사입니다. 반면에, 한국의 삼국시대는 고조선이 사라지고, 부여에서 비롯된 고구려와 백제, 그리고 신라, 이 세 나라의 기원 전부터 시작된 약 700년 동안의 매우 긴 역사를 말합니다.
15 tháng 2 năm 2014
Bạn vẫn không tìm thấy được các câu trả lời cho mình?
Hãy viết xuống các câu hỏi của bạn và để cho người bản xứ giúp bạ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