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nder
쓰는 것을 도와주세요. 깜짝 선물 그의 아내와 살았던 아주 가난한 남자가 있다. 그 아내는 매우 아름답고 길고 매끄러운 머리카락을 가지고 있던. - 여보, 머리핀을 사 줄래?... 내 머리가 너무 길어서 더 깔끔한된고 싶어! - 여보, 미안해! 지금 너한테 살 수 없다. 내 시계의 끈이 끊어져서 고칠 돈이 없어! 그 후에 남편은 집을 나가고 일하러 갔다... 시계 가게를 지나 갔다. - 어쩌면 나는 헌시계를 팔면 아마 아내를 위해 머리핀을 살 수 있다. 남편은 자신의 시계를 싸게 판매하고 있었다. 그리고 저금해 둔 돈이 조금 와함께 그의 아내에게 새로운 머리핀을 샀다. 남편은 아내를 놀라게하기 위해 밝은 미소로 집에 돌아 왔다. 하지만 대신에, 그는 자신이 아내의 짧은 머리 놀랐다. - 여보, 너한테 새로운 시계를 구입하는 내 머리카락을 판매했다. 너의 헌시계를 수리할 필요가 없어요!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한 사랑하고 사랑받는다. 어떤 상황에서도, 아무리 힘들어도 자주 그 사랑을 사랑하고 키우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 사람이 해왔 던 것처럼 당신을 사랑할 수있는 다른 누군가를 찾는 것이 어려울 것이므로 그 사람을 상처 입히지 마십시오. 이 강의를 의미있는 것으로 생각한다면 공유하도록 도와주세요! 마음의 평화: 현실을 위해 살아라.
20 Thg 11 2017 08:44
Câu trả lời · 2
1
깜짝 선물 그의 아내와 살았던 아주 가난한 남자가 있었다. 그 아내는 매우 아름답고 길고 매끄러운 머리카락을 가지고 있었다. - 여보, 머리핀을 사 줄래?... 내 머리가 너무 길어서 깔끔하게 하고 싶어! - 여보, 미안해! 지금은 사줄 수 없어. 내 시계의 끈이 끊어져서 고칠 돈이 없어! 그 후에 남편은 집을 나가고 일하러 가는 길에... 시계 가게를 지나 갔다. - 어쩌면 나의 헌 시계를 팔면 아마 아내를 위해 머리핀을 살 수 있을거야. 남편은 자신의 시계를 싸게 팔았다. 그리고 저금해 둔 조금의 돈과 함께 그의 아내에게 줄 새로운 머리핀을 샀다. 남편은 아내를 놀라게하기 위해 밝은 미소로 집에 돌아 왔다. 하지만 대신에, 그는 자신이 아내의 짧은 머리 놀랐다. - 여보, 당신한테 새로운 시계를 선물하기 위해 내 머리카락을 팔았어. 더 이상 당신의 헌 시계를 수리할 필요가 없어! 그들은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한 사랑하고 사랑받는 사이(관계) 이다. 어떤 상황에서도, 아무리 힘들어도 자주 그 사랑을 사랑하고 키우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 사람이 해왔 던 것처럼 당신을 사랑할 수있는 다른 누군가를 찾는 것이 어려울 것이므로 그 사람을 상처 입히지 마십시오. 이 강의를 의미있는 것으로 생각한다면 공유하도록 도와주세요! 마음의 평화: 현실을 위해 살아라.
20 tháng 11 năm 2017
Bạn vẫn không tìm thấy được các câu trả lời cho mình?
Hãy viết xuống các câu hỏi của bạn và để cho người bản xứ giúp bạ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