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yan
Do this sound naturally? 가을에 생일인데 한국에 오전에 가을 별로 안 좋았다. 하지만 한국에는 가을이 내 가장 좋아하는 계절이 됐다.
2 Thg 11 2019 02:37
Câu trả lời · 2
2
가을*에 생일인데 한국에 *오전에 가을 별로 안 좋았다. 하지만 한국*에는 가을이 내 가장 좋아하는 계절이 됐다. ('*'로 표시한 부분은 표현이 이상해요) => 생일이 가을인데 한국에 오기 전에는 가을을 별로 안 좋아했다. 하지만 한국에 살면서 가을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계절이 됐다. Or 생일이 가을인데, 전에는 가을을 별로 안 좋아했지만 한국에 오고 나서 (or 온 뒤에) 가을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계절이 됐다. '가을이 별로 안 좋았다'는 1) 가을을 안 좋아했다, 2) '가을이 좋게 지나가지 않았다'의 두 가지로 해석될 수 있어서, '가을을 안 좋아했다'로 하는 게 더 좋을 것 같아요.
2 tháng 11 năm 2019
I can't understand "오전에" means.. Is that "이전에=former days" what you intended? If so, 내 생일은 가을인데 이전에는 한국에서 가을이 별로 안 좋았다. 하지만 이제는 한국에서 가을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계절이 됐다. What makes you to change your favorite season in korea? :)
2 tháng 11 năm 2019
Bạn vẫn không tìm thấy được các câu trả lời cho mình?
Hãy viết xuống các câu hỏi của bạn và để cho người bản xứ giúp bạn!